[채용서류 반환청구]
(주)휴넥트 채용 입사지원시 제출하신 채용서류 반환 절차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2015.01.01.적용)에 따른 채용서류 반환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반환대상
채용과정에서 지원자가 직접 제출한 서류
※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서류와 회사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대상이 아닙니다.
2.반환청구 기간
채용서류 제출 후 180일 이내
※ 전형 합격자에 대해서는 서류를 반환하지 않습니다.
※ 청구기간이 초과된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3.청구방법
홈페이지(www.hunect.co.kr) ▶ Contactus(http://hunect.co.kr/new/php/contactus.php) ▶ 개인정보수집 동의
▶아래의 문의사항 내용을 복사하여 작성 후 반환청구 요청
○ 항목 : ‘채용’에 체크
○ 이름 : OOO
○ 이메일 : OOO
○ 제목 : 채용서류반환 청구 요청
○ 문의사항
-지원한 센터명 :
-생년월일 :
-연락처 :
-반환주소 :
-반환청구서류 :
※ 위의 사항은 본인확인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이므로 반드시 기재하여 반환청구 요청해야하며 반환시 소요비용은 회사가 전액 부담합니다.
※ 반환청구 가능서류 : 등본, 경력증명서, 성적증명서, 방문접수 이력서, 팩스발송 이력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