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좌)휴넥트 성승모 대표이사와 (우)IBK기업은행 디지털그룹 박일규 부행장
[아웃소싱타임스 이윤희 기자] 토탈 아웃소싱 서비스 전문 기업
㈜
휴넥트
(
대표이사 성승모
)
가 운영하는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가
'2024
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KSQI)
콜센터 부문
'
한국의 우수 콜센터
'
로 선정되는 뜻깊은 성과를 거두었다
.
이에 따라 휴넥트는
IBK
기업은행으로부터 우수 협력사 감사패를 수상했다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KMAC)
이 주관하는
2024
년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은 총
53
개 산업
346
개 기업
·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 KSQI
선정이 고객이 느끼는 기업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드러내는 지수인 만큼 경쟁이 치열하다
.
이번 선정으로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는
18
년 연속
‘
한국의 우수콜센터
’
선정을 기록했다
.
휴넥트는
IBK
기업은행의 협력사로 업무 안정성을 인정받아
2022
년 카드
2,
영업 외 센터를 추가 수주함으로써 업계에서 휴넥트의 차별화된 운영 역량 인정받은 바 있다
.
이어진
IBK
기업은행의 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은 휴넥트가 든든한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다졌다는 평을 받는다
.
성승모 휴넥트 대표는 감사패 수상에 감사를 표하면서
“IBK
기업은행의 성장 궤도를 뒷받침하는 신뢰받는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겠다
"
며 의지를 밝혔다
.
한편 휴넥트는 콜센터 구축 및 운영과 필요 인력을 고객사에 공급함으로써 컨택센터 서비스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해 왔다
.
매출 성장과 안정적 재무구조를 유지하여
2023
년 신용등급
A+
성과를 이뤄냈으며 안정적인 성과를 통해 국가생산성대상 국무총리상을
2019
년과
2023
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
또한
2023
워라밸 우수기업 경진대회 워라밸최고경영자 부문 부산광역시장상 수상하며 상생의 노사문화 구축을 선도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