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일홍보관

고객의 성장과 가치창출을 위해 부일은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ome

부일정보링크 “롯데홈쇼핑 우수센터 선정 기념” 감사패 수여

작성자
이인영
작성일
2019-05-21 14:48:13
조회수
1261

 





매년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여 국내 콜센터 서비스의 현 수준을 진단, 탁월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하고 모범 사례를 전파하고자 실시하고 있는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가 실시되고 있다.

2019KSQI 조사결과 부일정보링크가 운영에 참여하고 있는 한화생명 등 다양한 분야의 콜센터가 90점 이상을 획득하여 우수센터로 선정되는 결과를 낳았다.

특히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롯데홈쇼핑에서는 운영중인 5개 협력사 중에서 가장 우수한 실적을 유지하고 있는 부일정보링크를 선정하여 감사패를 별도 수여하며 그 공을 인정하기도 하였다. 또한 부일정보링크에서 운영 초기부터 콜센터 운영에 참여한 한화생명 콜센터는 11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어 프래티넘 콜센터로 인정받는 영광을 안기도 하였다.

부일정보링크는 모든 콜센터에서 안정적인 인력 운영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지향하는 탁월한 운영능력을 발휘하여, 고객사와 상생하고 동반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목록

사이드 메뉴 열기 사이드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