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부일마당부일생생포토
 
  2017 일생활균형 우수기업 경진대회 수상기업, 부일정보링크 2017-12-18 11:27:39









  농협생명 대표이사 수여 2017년 최우수 협력사 감사패 수상 2017-12-08 09:34:46






  2017년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인2센터 무비데이트 진행 2017-11-03 14:08:19
국민건강보험공단 경인2센터 무비데이트 ~~^^ 

 

2017년도 3분기 고객만족도 향샹을 위해 고생한 상담사들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건강보험공단 경인고객센터 전직원 대상 무비데이트 프로모션을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뜻깊은 행사에 정태호 사장님께서 참석하여 상담사들에 대한 격려의 인사는 물론

고객만족도 우수팀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한화생명 부산콜센터 '보이는 라디오 2017-11-02 16:20:54



 








 

 부일정보링크 한화생명 부산콜센터는 감동과 웃음이 있는 고객상담 사연을 소개하는 "보이는 라디오" RP경진대회를 10월 27일 부산콜센터 대교육장에서 진행하였다.


“보이는 라디오”는 전 상담원이 참여하여 "기분 좋았던 상담사연, 힘들었던 민원을 지혜롭게 극복한 에피소드, 동네방네 자랑하고 싶은 칭찬"을 소재로 

전상담원 댓글로 참여한 예선을 거쳐 본선 진출작 6개가 선정되었으며 사연을 통한 감동 나눔, 파트 간 경쟁으로 직원단합을 도모하기 위한 취지이다.

 

본선은 TV프로그램 '라디오스타'를 벤치마킹한 진행방식으로 사연소개와 신입 상담사들의 열정 가득한 축하공연 구성으로 감동과 웃음을 선사하며 

상담원들에게 귀감이 되어 고객감동 상담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우수사례로 활용할 예정이다.

 

한화생명 부산콜센터 김현정 팀장은 "이번 경진대회는 알찬 구성으로 상담사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하여 한화생명 부산콜센터가 행복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좋은문구공모전 <가을>편 수상을 축하합니다. 2017-10-12 14:06:52

부일정보링크 사내공모전 가을편 <내가 좋아하는 좋은문구> 대상 당선 소감 

 

유난히도 바쁜 9월을 보냈지요.
업무의 특성상 늘 낮은 자세로 고객을 바라봐야 눈높이가 맞았고 그러면서 쌓이는 고됨을, 매일 보내오는 좋은 글귀로 맘을 다스렸고,
또 고개를 끄덕이며 하루를 시작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그러던 중 마음에 남는 글 하나를 공유하고자 한 것이 이렇게 큰 선물로 돌아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기분 좋습니다.


하하, 이런 게 불로소득의 기쁨인가요?
말씀처럼 늘 겸손하게 동료들과 가까이 머물며, 마음으로 깊이 있게 다가가는, 마음이 아름다운 자가 되려합니다.


공감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대표번호 051-850-2000, 02-2279-4118  개인정보처리방침사이트맵찾아오시는길
Copyright ⓒ 1999-2025 by Booil Information Link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