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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회 2017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공로상 수상

작성자
이인영
작성일
2017-11-06
조회수
23114






 한국고객센터연구소 주최 ‘제 16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 컨퍼런스’가 지난 10월 14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최근 뜨거운 감자로 대두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과 고객센터의 미래비전’을 주제로 인공지능 등 4차 산업혁명기술이 컨택센터 산업 전반에 미치는 영향을 공유하였으며, 아울러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정책에 따른 구체적인 가이드라인 및 문제점이 주요 이슈로 다루어졌다.
다양한 주제의 세션 발표에 앞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부일정보링크 성승모 대표는 학계, 산업계, 정계 등 다양한 산업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센터 영업 및 ICT 기술개발과 활용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고객센터 아웃소싱 산업발전 공로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성승모 대표는 “앞으로도 4차혁명의 시대 변화에 따라 다양한 채널로 확대되는 컨택센터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우수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부일정보링크는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는 물론 부산광역시컨텍센터협의회 회장사로서 컨택센터 산업을 대표하는 리딩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센터 현장 중심의 효율적인 운영체계를 구축하고, 본사차원에서 센터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업무혁신 노력으로 올해도 △롯데카드 CRM센터 △아시아나항공 예약센터 △푸르덴셜생명 CS센터 등을 수주하며, 기존 고객센터를 포함한 다양한 분야에서 컨택센터 우수 운영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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