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CRM 서비스

고객의 성장과 가치창출을 위해 부일은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ome

콜센터 토탈솔루션 제공

부일정보링크는 콜센터 시스템의 구축, 시설임대, 운영, 교육 및 컨설팅 사업을 통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적 관리체계

  • 고객이나 소비자에게 만족을 제공하고, 일반 고객으로부터 진정한 고객으로 전환시키기 위한
    최선의 전략은 Call Center 운영입니다.

Know-How

  • 콜센터 운영지원팀, 인재개발 및 교육지원팀, CRM전략 컨설턴트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의
    부일정보링크는 무선호출 100만 고객관리의 실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CRM 전략 달성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민·관·학 지원 네트워크

  • 부산컨택센터협의회(BCCC) 회장사로서 지자체,노동부, 지역대학과 연계하여 우수인력 채용 및
    직무별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 열기 사이드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