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ect

본문으로 바로가기

휴넥트 홍보관

고객의 성장과 가치창출을 위해 휴넥트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ome

제2회 콜센터서비스학회 "공로패"수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11-17 12:24:24
조회수
37411




한국콜센터서비스학회(회장 정기주, 전남대 교수 www.callcenter.or.kr)는 오는 14일 부산여자대학에서 100여명의 학계·산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콜센터서비스학회’를 개최한다.

콜센터 학문과 산업 발전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학회 세미나에서는 SK브로드밴드 이백규 상무의 ‘콜센터 아웃바운드 시스템의 성공요인 연구’, STM컨설팅 정미경 대표의 ‘콜센터 서비스 품질 혁신전략’ 등 총 5편의 최신 논문을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부일정보링크(대표 최수기, http://www.bilco.co.kr)가 콜센터서비스학회장으로부터 콜센터 산업 및 학문 발전에 공헌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또 KT, 에이치유서비스, 현대해상화재, 부산시청, 농협 등 기업들의 현장 사례를 중심으로한 연구도 발표된다.

학회 측은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마련되는 콜센터서비스 관련 전문 학회 행사”라며 “관련 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 각 분야별 성과물을 공유하고 확산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전자시문 2008.11.12일자)

목록

사이드 메뉴 열기 사이드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