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ect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랑스런 휴넥트인

고객의 성장과 가치창출을 위해 휴넥트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ome

서부산본부장 상패수상 이경주(산SO2파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8-27
조회수
30206



KT부산본부에서 실시한 2008년도 "도전!! 부산기네스" 에서 부일정보링크소속 KT부산100센터의 이경주 상담사가 고객전화응대 분야 최고 기록을 세우므로해서 GUINNESS Certifion의 영광을 얻었으며 또한 평소 몸과 마음이 건강,건전하여 당센터에서는 2008.4월 부터 4개월 연속 업무실적 최우수자로 두각을 나타내는등 부일정보링크의 대단한 우수 인재로 성장 하고 있습니다.

1. 근무경력
1년 6개월(08년 상반기 평균 성적 1등/1,4,5,6,7월 1등 2,3월 2등)
일일 최다콜수 255건

2. 입사동기
저는 여기 오기전 기장전화국에 3년간 개통부서에서 일을 했었습니다. 그곳에서 일을 하면서 SO센터와도 많이 통화를 했었습니다.
전부터 100번에 입사하고 싶었는데 아시는 분의 소개로 오게 되었습니다

3. 응대노하우
최초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경청을 하여 잘 듣습니다
그래야 제가 해결해드리는 시간이 더 단축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친절하게 응대를 하려고 노력합니다.
화가 나거나 KT에 대한 불만으로 전화 주신분들도 제 이름을 밝히고 책임지고 처리하겠다는 의사를 표시하면 콜 응대가 단축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는것을 직접 끝까지 도와드리겠다는 마음가짐이 있다면 오히려 빨리 헤결이 되기 때문입니다.

목록

사이드 메뉴 열기 사이드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