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회사연혁

고객의 성장과 가치창출을 위해 부일은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ome

2009'

12.
부산시 컨텍센터협의회 ‘컨택센터 경영 컨퍼런스’ 개최
부산시 120 바로콜센터 ‘시민고객 감동 서비스 향상’ 업무협정을 체결
농협 콜센터 운영 실적 우수 유공 표창
11.
국민연금 지방센터 업무도급 수주
10.
6년 연속 개인정보보호마크(ePrivacy)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09.
한국 암웨이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08.
NH쇼핑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07.
노사문화우수기업 선정
콜센터, 인재파견에 대한 관리, 운영 및 부가서비스에 관한 ISO9001인증
06.
노사상생 양보교섭 실천기업 인증
대한주택공사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04.
정부조달컴퓨터 서비스협회 업무도급 수주
03.
제 42회 납세자의 날 부일정보링크 ‘기획재정부 장관상’ 수상
자회사 ‘빌코비전’ 설립
02.
부산컨택센터협의회 사상 여성인력개발센터와 MOU 체결

2008'

12.
2008 ‘장애인 먼저’ 실천상 수상
11.
부산시 컨택센터협의회 ‘2008 컨택센터 페스티벌 부산’ 개최
제 2회 콜센터 서비스 학회 ‘공로폐’ 수여
09.
부일정보링크(주) 장애인 고용 촉진 공단 ‘트루컴퍼니 상’ 수상
부산시, 컨택센터 포털사이트 서비스 개시 (www.bccc.co.kr)
5년 연속 개인정보보호마크(ePrivacy)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06.
부산경제진흥원 콜센터 업무도급 수주
에어부산 예약센터 업무도급 수주
부산시, 노동청과 컨택센터 인력양성기관 MOU 체결
부산광역시 컨택센터 협의회 2008년 정기총회 개최
김해시청 민원 콜센터 업무도급 수주
05.
장애인 고용촉진공단, 장애인 고용 감사패 수여
경남에너지 콜센터 업무도급 수주
04.
롯데홈쇼핑(대구)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CJ헬로비전 고객센터 근로자 파견 수주
03.
1분기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개최
제 42회 납세자의 날 부일정보링크 ‘명예세무서장’ 위촉
02.
부산시 컨택산업 활성화에 기여 ‘선도기업 인증서’ 수여
01.
새마을금고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2012'

12.
부경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도급 수주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10.
부산 컨택센터 어울림 한마당 행사 기획 및 주관
부산광역시 ‘부산시 전략산업의 선도기업’ 선정
09.
4년 연속 개인정보보호마크(ePrivacy)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08.
교원공제회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07.
2007년 서비스 품질지수(KSQI) 1위 달성 감사패 수상
03.
대한생명 부산 콜센터 업무도급 수주

2006'

12.
나사렛대학교와 ‘나사렛 콜센터’ 창립
아웃소싱 서비스대상 ‘한국경제신문사 사장상’ 수상
10.
나사렛대학교와 교류협력협약서 체결
09.
해운대구청과 콜센터 유치 MOU 체결
농협중앙회 서울 콜센터 업무도급 수주
콜센터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인 ‘브리지텍’과 MOU 체결
노동부장관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3년 연속 개인정보보호마크(ePrivacy)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07.
부산광역시 유공기업 표창
부산광역시 컨택센터협의회 창립
06.
행정자치부장관 표창
국민연금관리공단 텔레서비스 ‘부산,대구,광주’ 지역 업무도급 수주
05.
한국장애인 고용촉진공단과 산학협력 체결
03.
제 40회 납세자의 날 ‘모범 납세자’ 표창
01.
대전지사, 대구지사, 광주지사 설립

2005'

10.
쿠쿠홈시스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09.
2년 연속 개인정보보호마크(ePrivacy)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07.
부산 경상대학과 콜센터 산학협력 체결
05.
제 1회 한국콜센터 대상 시상 ‘환경부문’ 수상
04.
부산여자대학과 콜센터 산학협력 체결
경남정보대학과 콜센터 산학협력 체결
03.
2005 한국콜센터 아웃소싱기업 BEST 10 선정

2004'

12.
‘부산·경남을 움직이는 CEO’ 선정 - 한국경제신문
11.
부산광역시청과 콜센터 부산 유치 MOU 체결
부산광역시청 콜센터 부산 유치 TFT 참여
09.
‘콜센터 서비스품질 1위 기업’ 감사패 수상 - KT
개인정보보호마크(ePrivacy) 획득 - 한국정보통신 산업협회
Korea Best Web Awards 수상 - 스포츠서울
05.
CQ(콜센터 품질 인증)마크 취득 - 텔레마케팅 협회

2003'

09.
동래백병원 전화교환 업무도급 수주
07.
부산백병원 콜센터 업무도급 수주
03.
한국텔레마케팅 협회 부산지부 선정
01.
KT 고객센터(수도권) 업무도급 수주

2002'

12.
KT 100번 콜센터 부산 통합센터·강북 5개 센터 운영 사업자 선정
08.
경남은행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07.
부산은행 고객센터 업무도급 수주
03.
텔레마케터 전문 취업사이트 ‘코리아티엠’ 서비스 개시

2001'

12.
한국통신 Magic ⓝ 016 무선인터넷 사업자 선정
퍼스넷 취업정보 제공
KT 100번 콜센터 부산본부 운영 사업자 선정
07.
On-Line Recruiting Center 구축 ‘Happyjob’ 서비스 개시
사이드 메뉴 열기 사이드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