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컨택센터

고객의 성장과 가치창출을 위해 휴넥트는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ome

컨택센터 구축
서비스전략

휴넥트는 고객사의 특수성을 고려한 맞춤형 컨택센터 구축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석 이하의 소규모부터 100석 이상의 대규모 컨택센터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설팅 서비스

  • 시스템 구축 운영전략 수립
  • 업무유형/콜 통계 모델 수립
  • As-Is 분석 및 To-Be 모델 제시

구축 서비스

  • 컨택센터 통합/단위 시스템 구축
  • 업그레이드 및 유지보수 서비스
  • IT Infra 제공
사이드 메뉴 열기 사이드 메뉴 닫기